반응형

2009년 12월 13일 치뤄지게 될 한국외국어대학교 전국초등학교 외국어경시대회 본선시험 고사장 안내입니다.

# 접수방법(절차)

- 고사장 안내(본선시험) -



[고사장 안내]

▶수험생은 시험장소 및 고사장의 정확한 위치, 연락처 등을 미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시험 3~4일전 언어/수험번호별 <시간표, 고사실 배치표>가 홈페이지에 공고됨

▶시험당일 고사장에도 같은 내용의 배치표가 부착되오니 당일 정확히 확인 후 입실

▶응시자는 정해진 고사장에 반드시 출석하여 응시


1. 시험장소 : 서울 - 한국외국어대학교 서울캠퍼스

▶ 02-2173-2529, 2530 서울시 동대문구 이문동 270번지

www.eflex.co.kr 홈페이지 하단의 약도 참조(학교주변지도, 학교내지도)

▶ 본선시험 고사장은 한국외국어대학교(서울캠퍼스) 1곳임.


2. 시험일시 : 2009. 12. 13(일요일) 11:00~12:00 (쉬는 시간 없음)


3. 시험시간표 : 모든 언어 동일

언  어

시  간

실 시 내 용

모든언어

(공통)

10:50분 까지

 응시자 입실완료 (이후 입실금지)

10:50 ~ 11:00

 응시자 유의사항 전달 및 기재사항 작성

11:00 ~ 12:00

 쓰기시험

※ 입실시간은 반드시 지켜야 하며 입실시간이 지나면 고사실에 들어갈 수 없음.

※ 문제 및 답안은 일체 공개하지 않음(비공개 원칙임, 외부유출시 부정행위로 처리함)


4. 응시자 준비물

(1)수험표(홈페이지 출력→반명함판 사진 1매 부착)▶분실시 홈페이지에서 재출력

(2) 검정색 볼펜(기타 연필, 색깔펜 등 사용 금지)

(3) 신분증 (학생증, 여권, 주민등록증, 재학증명서, 건강보험증, 주민등록등본ㆍ초본, 청소년증 등)


※위 신분증 중에서 반드시 1가지 지참(응시자의 사진이 함께 있어야 함)

※답안지의 기재사항 작성과 답안마킹시 오류 또는 실수는 응시자 본인의 책임임.

※쓰기 답안지의 수정은 두줄을 긋거나 일반적인 원고지 교정법에 따라 자유롭게 수정

※답안지에는 낙서, 풀이 절대금지(문제지에만 풀이를 허용)

※수험표는 시험당일 재발급이 안되니 만약의 경우를 대비하여 여유있게 2~3부 출력하여 준비

※신분증에 사진이 없을 경우 응시자의 사진을 함께 지참(감독관이 신분확인시 제시)


● 응시언어 변경금지

응시자는 반드시 본인이 선택한 언어에 맞게 응시하여야 합니다.


● 답안지 작성주의

응시자는 답안지를 작성할 경우 원서접수시에 신청한 내용과 동일한 내용으로 모든 기재사항을 작성하고 바르게 마킹하여야 합니다. 원서내용과 다를 경우 무효처리되며, 답안작성시에 오류 및 실수, 허위작성 등은 응시자 본인의 책임입니다.


● 입실시간을 반드시 지켜주십시오.

정해진 입실시간을 반드시 지켜주셔야 합니다. 입실시간은 시험의 공정성과 형평성을 위해 매우 엄격하게 통제됩니다. 또한 시험당일 입실시간이 지나면 고사실이 폐쇄되므로 절대 입실할 수 없습니다. 입실시간은 대회의 원활한 운영을 위해 매우 엄격하게 통제할 예정이오니 다시 한번 주의해 주시기 당부 드립니다.


● 대중교통 이용 권장

시험당일 고사장 인근에 교통혼잡이 우려되므로 응시자와 학부형님께서는 지하철, 버스 등의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특히, 교통 혼잡으로 인한 지각으로 고사실에 입실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으므로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당일 고사장(학교) 내에는 주차가 어려울 수 있으며 지각할 경우 시험을 볼 수 없습니다.


* 특히 서울 한국외대 고사장의 경우 인근 도로와 교통이 복잡하고 협소하여 교통통제에 한계가 있으며 교내 주차가 사실상 어려워 해마다 지각으로 시험을 보지 못하는 응시자들이 많이 발생하고 있으니 각별히 주의해 주십시오.

* 교통 정체나 교통 혼잡으로 인한 지각시에도 시험을 볼 수 없습니다.

* 또한 고사장 학교내 차량을 주차시킬 수 있는 공간이 부족하고 어려워 해마다 학교 입출입과 주변교통이 2~3시간 정도가 걸릴 정도로 정체가 매우 심한 상황입니다. 따라서 부득이하게 차량을 소지하고 오시는 분들께서는 이 점을 필히 감안하시어 꼭 가져오셔야 할 경우에는 1~2시간 정도 일찍 서둘러 오시거나 지각으로 시험을 못 보는 일이 없도록 주의해 주시기 각별히 당부 드립니다.

* 교통혼잡 또는 정체, 지연 등으로 인한 지각시에도 일체 시험을 볼 수 없으니 각별히 유의해 주십시오. 참고로 시험 당일 고사장내에는 주차가 어렵거나 안될 수도 있으니 미리 확인해 주시고 주의해 주시기 부탁드립니다.

* 참고로 외대의 경우 교내 주차료는 수험생 특별할인가격을 적용하여 1,000원(1일)입니다.


● 지정 고사실 및 좌석 안내

시험당일 고사장(학교)에 가시면 자세한 고사장 유도표시, 안내표시, 수험번호별 고사실 배치표, 좌석이름표 등을 보실 수 있습니다. 반드시 정해진 입실시간까지 지정된 고사실내 지정좌석에 착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입실시간을 지키지 못하는 경우 시험을 볼 수 없습니다.


● 휴대전화 등 통신기기 사용금지

시험당일 고사실 내에서는 휴대전화 및 통신기기, 녹음기, 전자사전, MP3, 각종 멀티미디어 기기 등의 사용을 일체 금지합니다. 따라서 고사실내에서는 반드시 전원을 끄셔야 합니다. 만약 사용여부와 관계없이 전원을 켜놓고 응시하다가 적발될 경우 또는 사용하다가 적발될 경우 모두 부정행위로 처리되고 0점처리, 실격처리됩니다. 시험을 볼 때는 수험표, 신분증, 필기도구만 준비하면 됩니다.


● 운영본부 운영안내

시험당일 고사장에는 시험운영본부가 설치, 운영됩니다.


출처 : 한국외국어대학교 전국초등학교 외국어경시대회 홈페이지 http://www.eflex.co.kr 공지사항
반응형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