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뉴스뱅크F 서비스가 종료되었습니다

      < 위 사진은 아래의 내용과는 직접적인 관련이 없습니다. >

다음은 FLEX 시험 영어 교재 안내입니다. 각 교재 항목 하단 우측에 상세보기를 클릭하시면, 인터파크 사이트로 이동되며 인터넷상에서 직접 구매도 가능합니다.
FLEX 영어
국내도서>국어와 외국어
저자 : 이성하
출판 : 한국외국어대학교출판부 2006.02.20
상세보기
영어 교재 중 가장 먼저 출간된 교재입니다. 다만, 문제의 구성이 지금 현재 시행 중인 FLEX시험과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하지만 참고용 정도로의 활용은 전혀 무리가 없습니다.

FLEX 영어 2
국내도서>국어와 외국어
저자 : 김해동
출판 : 한국외국어대학교출판부 2008.02.20
상세보기
2008년도에 출간된 교재입니다. 문제 구성은 현재 시행 중인 유형과 동일합니다.

FLEX 영어 3
국내도서>국어와 외국어
저자 : 김해동,이보경
출판 : 한국외국어대학교출판부 2010.08.30
상세보기
2010년도에 출간된 가장 최근 교재입니다.

FLEX 영어 수험서 (2011)
국내도서>국어와 외국어
저자 : 한국외국어대학교 FLEX 센터
출판 : 능률교육(능률영어사) 2010.09.25
상세보기
FLEX 유형으로 출제되는 한국외국어대학교 편입시험 대비용 교재입니다. 리딩부분만을 포함하고 있으며, FLEX 영어 시험을 준비하시는 분들도 활용하기에 손색이 없습니다.

FLEX UP ENGLISH
국내도서>국어와 외국어
저자 : 이동일
출판 : 한국문화사 2009.02.25
상세보기
잘 알려지지 않았지만, 역시 FLEX 영어 대비용 교재입니다.

FLEX 시험이란?
한국외국어대학교가 수년간의 개발을 거쳐 1999년 개발을 완료, 시행하고 있는 전문적인 외국어능력시험으로 외국어 사용에 대한 전반적인 능력을 공정하고 균형있게 평가할 수 있는 표준화된 도구입니다 
현재 주요 7개 언어인 영어프랑스어독일어러시아어스페인어중국어일본어의 정기시험을 전국적으로 시행하고 있으며 그 외 한국외국어대학교에 개설되어 있는 세계 각국의 다양한 언어에 대한 평가가 가능한 외국어능력시험입니다또한 대외적으로FLEX는 어학학습 성취도객관적인 어학능력의 측정은 물론 나아가 외국어 우수 인재 선발을 위한 시험으로 그 공신력과 변별력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특히 FLEX는 듣기ㆍ읽기쓰기말하기의 능력을 고르게 측정할 수 있는 효과적인 언어능력 평가시험으로 그 동안 정부준정부기관지자체공공기관공기업 등은 물론 국내 그룹사기업체외국계회사학교 등에서 외국어능력평가의 기준으로 인정받아 왔으며 입사승진인사해외파견입학졸업학점인정 등의 평가자료로 널리 활용되고 있습니다.
반응형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