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제18회 전국 중?고등학교 외국어경시대회]

한국외국어대학교 FLEX센터 주최

2009년 제20회 전국 중ㆍ고등학교 외국어경시대회


- 본선 2차시험 종료 : 2009. 07. 12(일) -


지난 7. 5(일) 본선 1차시험에 이어, 오늘 제20회 전국 중․고등학교 외국어경시대회의 본선 2차시험이 종료되었습니다.


전국의 응시자 여러분, 그리고 학부모님, 선생님, 그리고 이 대회를 위해 아낌없는 도움과 지원을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고생 많으셨습니다.


오늘, 무엇보다도 많은 비와 함께 궂은 날씨가 예상되었기에 준비를 하는 저희도 어제부터 많은 걱정과 염려를 하며 밤을 보냈습니다. 그래서 홈페이지 공지를 기본으로 하여 때로는 귀찮으실 만큼 이메일과 문자로 계속 반복되는 당부와 부탁을 간곡히 드리게 되었습니다. 비록 서비스로 문자와 이메일을 보내드렸으나 때로 받는 분들 입장에서는 귀찮으셨을 수도 있음을 잘 알면서도 수험생들 걱정이 앞서 본의 아니게 자주 강조하고 또 강조를 드렸습니다. 때로 불편함을 느끼셨다면 널리 양해해 주시기 부탁드립니다.


오늘은 궂은 날씨와 악천우에도 불구하고 다행히, 정말 거의 모든 분들께서 늦으신 분도 없이 일찍 와주셨고 홈페이지에 발표된 시간표와 순서를 너무도 잘 정확히 지켜주셨으며 또한 오늘 시험 진행과 통제에 너무도 잘 따라주셨기에 어느때 보다도 더 원활하고 부드러운 시행이 될 수 있었습니다.


더욱이 거의 모든 분들이 차질없이 잘 응시해 주시어 응시율도 더 높게 시행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오신 분들은 빠짐없이 잘 시험을 마치시고 잘 돌아가셨습니다.


그래서, 더욱 고맙고 또 고맙습니다. 정말 잘해주셨습니다.

함께 오신 부모님들과 무엇보다도 제일 고생이 많았던 우리 수험생분들께도 감사와 고마운 말씀을 전해드립니다.


공지드린 대로 발표는 8월 중순경 홈페이지를 통해 할 예정입니다. 별도 통보가 없기에, 8월 중순경에 홈페이지를 방문하시어 자세한 발표일정과 내용을 확인해 주시기 부탁드립니다. 정말 고생 많으셨고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성적발표 안내]

- 성적발표 예정 : 시험일로부터 30~40여일 경과 후 홈페이지 발표

- 대략 8월 중순경 예정입니다.

- 대략 8월 셋째~넷째주 경 홈페이지를 방문하시어 정확한 발표일정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위 발표 일정은 예정일로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모든 공지 및 발표는 기본적으로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됩니다.

- 모든 발표는 원칙적으로 개인별 별도 통지가 없으니 응시자가 직접 확인해야 합니다.

- 단, 발표시 기본적인 홈페이지 이외에 서비스로 이메일, 휴대전화 sms 등으로 알려드릴 예정이나 통신상황에 따라 전달이 안될 수도 있으니 꼭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발표내용 : 개인성적, 상위석차백분율, 수상자명단, 본선통계자료, 시상식 일정 및 방법 등

- 홈페이지 : www.eflex.co.kr


앞으로도 홈페이지가 기본이오니 자주 방문하여 주시고 추가 서비스로 이메일, sms 문자 등을 통해 전달되는 중요한 공지 및 발표, 안내사항을 정확히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출처 : 한국외국어대학교 전국외국어경시대회 공식홈페이지 공지사항

반응형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