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접수방법(절차)

▣ 수상자께서는 본 안내문을 자세히 참조해 주십시오.


올해로 20년째를 맞이한 제20회 전국 중ㆍ고등학교 외국어경시대회에 응시해 주신 응시자 여러분과 대회를 성황리에 마칠 수 있도록 아낌없는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학부형님, 학교, 학원 관계자 선생님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아울러 수상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축하와 격려의 말씀을 드립니다.


시상식 개최와 관련하여 한가지 깊이 양해드리는 말씀은 시상식은 <대상>, <금상>, <은상> 수상자까지만 시상식에 초청하여 개별 시상하게 되며 <동상>, <장려상> 수상자의 경우에는 시상식에 초청을 드리지 못하는 점입니다. 시상식장의 수용인원, 진행시간 등의 제한과 특히 원활한 시상식 진행을 위해 부득이하게 시상식 참석대상을 일부로 한정하게 되어 진심으로 죄송한 말씀을 드립니다. 따라서 <동상>, <장려상>의 경우 시상식에 초청하지 못하는 점 다시 한번 양해 말씀 드립니다.


저희 대학교는 모든 응시자 여러분들과의 인연과 그리고 여러분 한 분, 한 분이 흘리신 땀과 정성을 소중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께 뜻깊고 의미있는 소중한 경험과 결실이 되시기를 진심으로 바라며, 아울러 참석대상이신 분들께서는 바쁘시더라도 가족, 친지, 선생님들과 함께 많이 참석하시어 소중하신 추억과 시간을 함께 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시상식 개최일정 및 수상자 참석안내


◆ 일시 : 2009. 8. 29(토) 오전 11시 (10:40 까지 참석자 입장 완료)


◆ 장소 : 한국외국어대학교(서울캠퍼스) 국제관 2층(애경홀)   ☞ 홈페이지 하단 약도 참조


◆ 참석대상 : <대상>, <금상>, <은상> 까지만 참석


◆ 식   순

   = 개 식 사

   = 국민의례

   = 내빈소개

   = 인 사 말

   = 경과보고

   = 시    상 (대상-금상-은상 순, 전원 단상위에서 개별시상함)

   = 총장치사

   = 폐 식 사

   = 단체기념사진촬영(수상자 및 가족, 내외빈)


◆ 참석자 준비물

* 학생증, 재학증명서, 주민등록등본/초본, 의료보험증, 여권 중에서 1가지

* 복사본도 가능 (대리참석시에는 필히 지참할 것)


◆ 시상내용

* 대상~은상 : 상장 및 상패

* 동상~장려상 : 상장


◆ 기타 유의사항

* 참석하시는 수상자는 반드시 입장 시간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 수상자 본인이 참석하기 어려우실 경우 대리 참석 및 대리수상도 가능합니다.

* 대리참석의 경우는 수상자의 신분증 및 기타 신분확인서류를 필히 지참하십시오.

* 시상식 전체 소요시간 : 1시간~1시간 30분 정도 예상됩니다.

* 당일 식장 입구에서 참석여부를 반드시 확인하고 <수상자 명찰>을 받으십시오.

* 당일 참석하신 수상자에게는 자세한 시상식 책자가 배부됩니다.

* 상장은 1회만 발급되며 재발급이 되지 않으므로 분실하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 시상식 당일 학교내 주차료는 수상자 할인료를 적용하여 1,000원(1일) 입니다.


◆ 불참자 상장 발송 및 수령 방법

(참석대상자 중에서 시상식에 불참하는 경우, 그리고 동상, 장려상 수상자)


1) 학교별로 수상자의 상장을 일괄발송(무료)

- 기본적으로 시상식 종료 후 수상자의 상장은 소속학교로 일괄발송(무료)해 드립니다.

- 상장 발송시에 대회안내용 공문, 수상자 명단, 수상실적내용 등이 함께 전달됩니다.

- 발송은 시상식 종료 후 약 1주일~2주일 가량 소요됩니다.

- 발송시 소속학교의 받는분은 <학교감님과 교무부장님> 앞으로 발송됩니다.

- 소속학교에 문의하시어 상장을 정확히 수령해 주십시오.


2) 직접 방문 수령(일괄발송으로 받지 않고 별도로 수령을 원하는 경우)

- 서울시 동대문구 이문동 270 한국외국어대학교 외국어연수평가원 1층 105호

- 방문가능시간 : 월~금, 09:00~17:00, 전화(02-2173-2529, 019-514-2741)


3) 택배 착불 수령(일괄발송으로 받지 않고 별도로 수령을 원하는 경우)

- 이메일(jrflex@hufs.ac.kr) 또는 전화(02-2173-2529, 019-514-2741)로 신청

- 신청자 성명, 주민등록번호, 학교, 응시언어, 수상내역, 받을주소, 전화번호를 이메일에 기재 후 신청

- 택배 착불 비용은 2,500원입니다. 수령시 직접 지불해 주시면 됩니다.

- 도착기간은 1~2일이 소요됩니다.



* 위 3가지 방법 중에서 편리하신 방법을 선택하여 수령해 주십시오. 선택하지 않을 경우 기본적으로 학교로 일괄 발송되오니 소속학교에서 상장을 수령해 주시면 됩니다.

* 상장을 장기간 찾아가시지 않는 경우 분실되거나 멸실되는 경우가 있으니 주의해 주십시오.

* 상장분실 및 재발급 관련 사항은 별도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 한국외국어대학교 전국중고등학교 외국어경시대회 홈페이지 공지사항
반응형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