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올해로 8회차를 맞는 한국외국어대학교 전국초등학교 외국어경시대회가 시행됩니다. 올해는 기존 영어, 중국어, 일본어 3개언어를 시행했던 것과 달리, 영어 1개 언어만 시행됩니다.

 이번 대회는 이전과 약간의 변화가 있는데, 우선 이전 회차와 달리 성적우수자(1~3위)에게 장학금을 수여합니다. 또한 각 학교당 1명씩 학교장 추천에 의해서 응시료 무료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외국어경시대회 장학금
성적 1위 : 500,000원
성적 2위 : 300,000원
성적 3위 : 200,000원
3~4학년 / 5~6학년 2개 그룹별 각 1명씩

아래에 대회 일정 이미지 파일을 첨부하니 참고하기 바랍니다.


대회전체요강 PDF파일입니다. [대회전체요강 확인하기]
*파일을 열람하기 위해서는 별도의 전용뷰어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학교장추천 학생에게는 무료혜택이 있느니 참고하세요!!
■ 초등경시 영어 수험서 출간 안내

■ 학교장 추천 혜택 안내


본교가 주최하는 2010년 전국 초등학교 경시대회에서는 응시자들 중 학교장 추천자(학교당 1인에 한함)에게 응시료 면제 혜택을 부여 하고 있습니다. 관련한 내용은 아래와 같으니 확인하셔서 많은 참가 부탁드립니다.


- 아   래  -


• 응시료 면제 혜택


  (1) 학교장의 추천을 받은 자(각 학교별 1명)


  (2) 학교장이 학교 재학생 중 1명을 추천하여 학교장 명의의 추천서 송부하면 응시료 면제


  (3) 자격기준은 각 학교별 기준에 의거하여 선정(성적, 학교 활동 외)


  (4) 세부 내용은 추천서 양식 참조(추천서 다운)


  (5) 접수 방법

   - 학교장 추천서 양식 작성(작성양식다운로드)

   - 학교장 확인(인) 후 FLEX 센터 제출[팩스(02-2173-2533) 또는 이메일(flex@hufs.ac.kr)]

   - FLEX 센터 자체 확인 인증 작업(반드시 센터에서 확인을 받은 후에 접수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FLEX 센터 T.02-2173-2529~30, E-mail: flex@hufs.ac.kr)

   - 초등경시대회 접수 홈페이지(www.eflex.co.kr)에서 개별 접수

   - 응시료 결재 후 수험표 출력


본 블로그는 해당 자료의 정확성을 보장하지 않으므로, 정확하고 자세한 사항은 전국초등학교 외국어경시대회 운영본부(한국외국어대학교 FLEX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top